2017년 12월 23일


올해 마지막으로 버즈 공연을 보러 대구 콘서트에 가는 기차 안..
버즈 4집 수록곡 그림자 들으며 문득 이런 생각을 한다.


나의 오랜 습관들
내 삶을 통틀어 형성된 아주 오래된, 부정적인 종류의 습관들
그것들을 한번에 바꾸려할 순 없겠지만


깨달았다면, 마치 언제든 내가 원하는대로 습관을 뒤바꿀 수 있는 사람인양
그 형식을 깨부수는 단적인 경험을 많이 만들자.


견고한 습관이라도.. 의식적으로 깨부수는 여러 번의 경험을 통해 언젠까 깨지지 않을까?
두꺼운 얼음에 금이 가는 것처럼!
언제나 긍정적으로 생각하자.


불가능이 많은 게 아니라,
불가능하다는 생각과, 자기 방식에 안주하려는 고집이 많아서 불가능해 보이는 거라고.
밝은 면을 보자고.


그렇게 다짐하는 콘서트 가는 길♪♭♬


There is Nothing impossible!!

그런 의미에서, 올해 다녔던 콘서트를 하나씩 꺼내 보았다.

제일 최근에 갔던 2017/12/23 버즈 전국투어콘서트 대구 콘서트!

 

이번에 갔다와서 알았지만, 크리스마스콘은 진리다! 캐롤을 들을 수 있는 기회 + 흥이 장난이 아니다.

 

판넬 옆에서 여신샷을 찍고 싶지만 항상 이상하게 쭈구리가 되곤 한다.

 

2017/12/16 부산콘서트

그리고...

난 이러고 놀았다. ㅎㅎ

이날 정말 추웠는데, 패션을 포기 못하고 코트 입고 갔다가 무지 후회했었다.

 

 

다음은..

무려 9급 공무원 시험을 치고 끝나자마자 기차에 올라 겨우 입장할 수 있었던

소풍콘서트 2017/6/17

소풍콘서트는 몇년째 하는 추세니까 올해도 하겠지?~

버즈는 전국투어콘서트를 항상 겨울에 하기 때문에 콘서트가 고플 떄가 많은데

여름즈음에 하는 소풍콘서트는 단비같다!

팬들과 함께 떠나는 기차여행같은 걸 해보고 싶다고 했던 민경훈씨

그거 우리 언제 해볼건가요~~ ^^ 팬들 기대

 


다음으로 내가 다시 9년만에 버즈락인이 되게 해준 콘서트

2017/1/22 버즈 전국투어콘서트 창원

다 잊고 산줄 알았는데, 그리워하고 있었다고 결정적으로 느끼게 된.

다시 볼 수 있고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던.

감동적이었던 창원콘.